'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8일(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프린세스 페스’ 및 신규 한정판 캐릭터 ‘무이미’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8일(수)부터 총 14일간,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한 번 무료로 캐릭터 10회 뽑기에 참여할 수 있어, 총 140번의 캐릭터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4월 1일(수)까지 ‘프린세스 페스’를 통해 3성 캐릭터 획득 확률을 2배로 늘리고, 기간 별로 노멀, 하드 퀘스트의 보상 드롭량을 3배로 높인다.

여기에, 13일(금)부터 15일 간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와 18일(수)부터 시작하는 ‘랜드솔배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28일(토)부터 5일 간 진행되는 특별 출석 보상 등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쥬얼’, ‘마나’, ‘여신의 보석’, ‘스킵 티켓’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한정판 캐릭터 ‘무이미’도 업데이트했다. 이 캐릭터는 전설의 검 ‘천루패단검’으로 전방의 적을 베어버리는 필살기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 2월 업데이트된 ‘시즈루(발렌타인)와 함께할 경우 한층 더 강력한 능력을 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무이미’ 업데이트와 함께 스무 번째 지역 ‘카스탈리아 숲 서부’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제10장 5화~막간’을 선보인다. 또한, 최고 레벨을 121로 확장하고 한정판 ‘1주년 기념 가구’를 업데이트해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