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금각,은각도 예뻐졌다?! 큐라레, '이말년 서유기' 콜라보 2차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이말년 서유기’와 진행중인 ‘전격 와장창’ 콜라보레이션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큐라레에는 프리미엄 인쇄를 통해 신규 마도서 ’말년의 오공(SR+)’과 ‘메이드 금각&은각(SR+)’이 추가됐다. 말년의 오공은 이말년 서유기의 주인공으로 일정 확률로 참회 효과를 부여하며, ‘큐라레 식’으로 아름다워진 금각과 은각은 자신의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발동시킨다. 이 외에도, SR 등급의 ‘말년의 델핀’과 말년의 삼장법사 등도 추가됐으며, 한정 인쇄품목이 오승은(SR+)과 녹력대선(R+)으로 변경됐다.

또한 신규 시즌 에피소드2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한 유저들은 금서를 획득할 수 있는 텐구, 말년의 서왕모, 영감대왕, 호력대선 등의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다. 금서 소환 기간은 24일(목) 정기점검 전까지이며 상위 금서로는 ‘고양이귀 나르키소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유저들에게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환서(레이드) 출현으로는 ‘말년의 혼세마왕’이 등장할 예정이다. 환서 출현은 매일 오후 6시에 탐색전, 오후 10시에 토벌전 등 총 2회에 결쳐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즌 마도서를 덱에 소지하고 탐색 및 전투를 진행할 경우 추가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사서 경험치와 인쇄 마일리지 획득량을 2배로 늘렸으며, 24일까지 이벤트 금서(말년의 서왕모, 영감대왕, 호력대선)를 누적 100회 퇴치한 유저들에게 시즌 탐색권 30장, SR성장서, SR+손상서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큐라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이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