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에게 필요한 마도서! 큐라레: 마법도서관, ’큐라레 로얄’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에 겨울 맞이 에픽 에피소드로 ‘큐라레 로얄’을 업데이트했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금) 밝혔다.

이번 큐라레 로얄 업데이트는 각종 첩보기관의 스파이가 호텔 카지노에서 갱들과 벌이는 화려한 첩보 액션을 담고 있다. SIS의 이안과 르 카레, KGB의 조르게, 정체 불명의 기관 소속인 변학도 등 다양한 첩보기관의 에이전트들과 포드, Haal9000, 나르키소스 등을 신규 마도서로 만날 수 있다. 특히 바니걸로 바뀐 미우, 셀라, 델핀 등 3명 사서들의 복장과 외형이 조금씩 바뀌어 유저들에게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3주에 걸쳐 방어, 공격, 회복 등 역할별 SR+ 6성 마도서를 1종씩 총 3장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Q.레어 마도서를 출석 보상으로 지급한다. 내달 21일까지 총 28일간 매일 접속할 경우 마지막인 출석일에 루시퍼, 그루아가흐, 발레트 중 1종의 Q.레어 마도서를 선택할 수 있다. Q.레어 마도서는 큐라레 내 최고 등급의 마도서로 유니크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끝으로 큐라레 공식 커뮤니티 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신규 바니걸 코스튬 인증 이벤트 및 팬 아트 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캐시 쿠폰이 담긴 ‘2017 큐라레 캘린더’가 제공된다.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큐라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이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