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스킬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31일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연성 재료 리뉴얼 ▶소환수 스킬 개방 ▶신규 이벤트 장비 및 코스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소환수 연성 방식을 간소화했다. 연성은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하는 과정으로, 이용자는 기존보다 적은 종류의 재료로 연성을 시도할 수 있다. 연성 등급은 기존과 동일하다.

또한 소환수 스킬을 개방(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소환수 4종(흑기사, 얼음여왕, 네크로맨서, 디안느)의 무기를 각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2번째 필드 ‘켄트’ 오픈 ▶신규 소환수 ‘세바스챤’ ‘켄트’ 2종 추가 ▶해적 컨셉의 레드 파이러츠 소환수 코스튬 5종도 추가했다.

더불어 여름맞이 바캉스 컨셉의 영웅(바슈, 라라, 애슐리, 렌)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 내 스페셜 쿠작 이벤트에서 쿠작을 제압한 이용자는 바캉스 박스를 받으며, 박스를 열면 랜덤하게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8월 14일까지 접속시간 보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바캉스 갑옷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갑옷은 교환소에서 원하는 영웅의 바캉스 갑옷으로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