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1 부스터 프로모션 시작! 달라진 점과 1일차 풍경은?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3월 3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한층 더 업그레이된 2021 부스터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이번 부스터 프로모션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벨 구간이 230레벨까지 늘어났으며, 기존에 제공되던 장비의 옵션 조정 및 인챈트 등이 추가되었다.

2021 부스터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먼저, 3월 31일부터 5월 3주차 정기점검 전(19일)까지 전 서버에 경험치 30%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금요일 12시부터 월요일 12시까지 추가로 경험치 획득량이 30% 증가한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기존 접속 보상인 '월드 이동권'이 '고급 전투교범'으로 대체된다.

다음으로 낙원단 퀘스트와 일루전, 환영조사단의 경험치 증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낙원단은 퀘스트 완료 경험치가 이벤트 기간 동안 50% 증가하고, 일루전과 환영조사단은 30%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아이템 할인상점' 이벤트로 '헬스장 회원권 10개 상자', '탑승용 고삐 상자', '인벤토리 확장 쿠폰 10개 상자'의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2021 부스터 프로모션 1일차 풍경은 여느때와 다르지 않았다. 비슷한 모습의 유저들이 프론테라 12시 부근에 바글바글했으며, 사냥터 역시 쉽게 사냥을 하지 못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다.

'부스터 프로모션 상점'에선 장비 인챈트에 필요한 '부스터 개조석'이 눈에 띄었다. 인챈트에 대해 소개된 내용으로는 성능이 '고대 영웅의 용맹/지혜'에서 등장하는 랜덤 옵션 급이라는 설명이 있는 만큼, 기대감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단, 인챈트 효과가 랜덤으로 부여되는 만큼, 원하는 옵션을 인챈트하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여전히 '부스터 코인' 수급을 위해선 일일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고, 인챈트 이외에도 '부스터 코인'을 사용할 일이 많기 때문이다. 이전에 진행된 부스터 프로모션에선 추가로 부스터 코인을 지급하는 등의 방법으로 수급 난도를 낮추거나 했던 만큼, 이번에도 추가로 지급되는 코인 등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 프로모션 첫 날! 역시 프론테라 12시 부근에는 많은 프로모션 유저들로 붐빈다




▲ 새로 추가된 아이템 중 눈에 띄는 건 역시 '부스터 개조석'이다




▲ 여전히 '부스터 코인'을 수급하기 위해선 일일 퀘스트를 꾸준히 깨줘야 한다




▲ 각팟이 시작되는 구간엔 역시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고 있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