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앞으로의 개발 계획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1분기 업데이트 내용 공개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라그나로크 온라인 개발자 노트를 통해 2021년 1분기에 업데이트될 내용이 공개되었다.

먼저, 편의성 개선 사항으로 낙원단 퀘스트와 장비, 140레벨 이후의 퀘스트 신설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제 낙원단 퀘스트는 일괄 수령 및 보고 기능이 추가된다. 기존에는 퀘스트 목록을 하나씩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할 예정이다. 해당 변경사항은 1월 6일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었다.




▲ 일괄 수령 및 완료 버튼 추가


다음으로 신규 에피소드 '기도의 방향'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지난 에피소드인 '현자의 유산' 이후의 새로운 에피소드로 일루시온의 마지막 신호를 해석해 발견한 '라헬'에서 진행되는 스토리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호문클루스의 레벨 확장이 진행된다. 호문클로수의 MaxLV이 200에서 250으로 확장되며, 이에 따라 호문클루스S의 신규 스킬도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호문클루스가 MaxLV에 도달할 경우, 더 주인의 경험치를 나눠 받지 않도록 개선된다.

신규 헤어스타일 업데이트 및 신규 카드 추가와 일부 던전의 개편이 진행된다. 신규 헤어스타일은 지난 4차 직업군 공개 당시 시안으로 존재했던 헤어스타일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라 전했다. 폐기실험체 유기장 루두스 4층, 버려진 연구소 아미키티아 던전 2종, 니플헤임 던전 2종의 신규 카드가 추가될 예정이며, 해당 던전의 몬스터 개체 수 및 능력치 등의 개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분기 업데이트 이후 목표에 대한 사항도 공개되었다. 임페리얼 가드, 마이스터, 어비스 체이서 관련 계열 직업군이 밸런스 패치 목록에 이름을 올렸으며, 차상위 확정 직업군 및 도람족의 전직 업데이트가 2021년 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 밝혔다.




▲ 다양한 신규 헤어도 선보일 예정!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