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양한 펫 테이밍의 기회! 라그나로크 온라인, '행복한 알' 축제 개최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다양한 의상 장비 및 큐펫 테이밍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복한 알'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복한 알 축제'는 3월 3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슈발츠발드' 지역의 '유노' 마을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엔 일일 퀘스트 몬스터인 '행복한 알'과 '클로버 루나틱'이 던전 및 필드 전역에 등장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4개의 일일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축제 위원 율라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행복한 알 탐사'는 '행복한 알' 3개를 깨트리면 완료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클로버 티켓'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3회 클리어하면 '의상 로제 크리스피넷'을 획득한다. '의상 로제 크리스피넷'은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옵션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축제 장식 플래너'에겐 '행복한 클로버 장식'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다. '클로버 루나틱'을 3마리 사냥하면, '클로버 티켓' 2장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일일 퀘스트는 '질리언'에게 퀘스트 수령이 가능하며, 다른 NPC에게 재료를 가져다주고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세이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행복한 큐펫 산책' 퀘스트는 펫과 산책을 다녀오는 것으로 퀘스트 클리어가 가능하다.

각 퀘스트를 완료하면 퀘스트당 '클로버 티켓'을 2장씩 획득하게 되며, '클로버 티켓'은 '행복의 큐펫 자판기'에서 이벤트 전용 소모 아이템과 큐펫 테이밍 아이템, 그리고 특별한 의상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