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그나로크 온라인 간담회 진행 예고, '일루전 오브 트윈스' 업데이트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1개 |




3월 17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새로운 일루전 던전인 '일루전 오브 트윈스'가 업데이트되었다.

'일루전 오브 트윈스'는 모로크 개미지옥 던전 2층에서 메인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으며, 간단한 퀘스트 진행 후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인식의 정원'에 입장할 수 있게 되고 NPC '마르코'를 통해 총 네 가지의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이 중 세 개의 일일 퀘스트는 재료 수집 퀘스트로 '바싹 마른 모래', '불투명한 액체', '인식의 껍질'은 각 20개씩 수집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 퀘스트로는 '부지런한 비타타', '부지런한 병정 앙드레', '부지런한 페에르'를 각 10마리씩 처치하면 퀘스트 완료가 가능하다.

개미지옥 깊숙한 곳에 있는 '프롬'에게선 일부 재료 아이템과 제련된 장비 아이템을 일루전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던전 등장과 함께 해당 던전의 새로운 카드도 다수 추가되었다.

'일루전 오브 트윈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일루전 오브 트윈스'의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모험가에겐 '환상석' 10개가 지급된다. 여기에 4제련 이상 제련된 일루전 오브 트윈스의 장비를 랜덤으로 9~12로 제련해주는 '스페셜 트윈스 제련 박스'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겐 무료캐시 10,000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일일 퀘스트 클리어 이벤트는 10회, 30회, 50회마다 보상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본적으로 각 보상마다 '환상석'이 확정으로 지급되며, 50회 클리어 보상으로는 '카츄아의 비밀열쇠' 1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일일 퀘스트 클리어 보상의 경우,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지급되며 계정 내 동일 캐릭터로 클리어한 횟수만 인정된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3월 16일 공지를 통해 온라인 간담회 진행을 예고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간담회는 3월 19일(금)에 실시간 방송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그간 유저들이 궁금했던 내용에 대한 답변부터 개발 계획 발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