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듀얼 인챈트 스톤 출시!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의상 및 스톤 등장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1개 |




4월 2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말랑도 패션스톤 4월 의상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4월 신규 의상은 총 4종으로, '액막이 종이인형', 노랑 하트 모자', '벚꽃 화관', 화려한 벚꽃 비녀'가 출시된다. 중단인 '액막이 종이인형'을 제외하면 모두 상단 의상 장비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의상 출시와 함께 신규 인챈트 스톤도 업데이트되었다.

'의상 인챈트 스톤 상자 23'에는 걸칠것 의상 두 번째 슬롯에 인챈트를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인챈트 스톤이 포함되어 있다. 밀리 스톤(듀얼), 마법력 스톤(듀얼), 변동 캐스팅(듀얼), APSD스톤(듀얼), HP흡수스톤(듀얼) 총 다섯 종의 신규 인챈트로 구성되어 있다.

각 근접 물리 대미지 증가, 모든 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APSD 증가, 변동 캐스팅 감소, HP 흡수 옵션을 지니고 있는데, 상/중/하단의 스톤과 세트 옵션을 제공하기도 한다. 옵션 자체는 준수하지만, 대부분이 직업 스톤을 이용하는 만큼 큰 효용성이 있는 것으로 평가되진 않는 모습이다.

신규 의상 출시와 함께 5월 4일까지 기간 한정 교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냥다래 열매로 의상 교환 시 1개씩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코인을 모아 원하는 직업 스톤이나 한정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에 교환 가능한 한정 의상은 '거미 날개'와 '포니테일 헤어'다. 걸칠것인 '거미 날개'는 이벤트 스톤 코인 250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포니테일 헤어'는 하단 의상으로 총 10개의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해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부스터 프로모션 추가 지급이 진행되며, 제련 확률 증가 이벤트 기간이 5월 4일까지로 연장되었다. 여기에 4월 30일까지 총 7종의 한정 패키지 아이템이 추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