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대 75층, 신규 인챈트 등장! 라그나로크 온라인 성좌의 탑 확장 업데이트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1개 |




5월 18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성좌의 탑' 확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기존 50층 포털에서 75층으로 진입할 수 있는 선택지가 추가되었으며, 이러한 확장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신규 장비 및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75층의 베텔기우스는 최소 600%의 난도로 설정되어 있고, 최대 1,000%까지 난도를 올릴 수 있다. 기존 50층 베텔기우스의 난도가 0~600% 수준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체감 난도는 훨씬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400% 이상부터는 공략 성공 시, 점수에 따라 신규 의상 장비를 얻을 수도 있다.

최대 층수 확장과 함께 기본적인 베텔기우스 변경 사항도 있었다. 베텔기우스 공략 시 함정 등 난도의 완화가 진행되었고, 베텔기우스가 방어 스탠스를 취하게 하는 요소들이 강화되거나 추가되었다. 여기에 낮은 난도에선 시간이 많이 지나도 공격력이 크게 높아지지 않도록 변경되며, 함정 즉사 판정은 5레벨에서만 발생하도록 함정 대미지의 감소도 진행되었다.

보스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도 추가되었다. 액세서리(오른쪽)에 장착할 수 있는 '인장'은 오스카의 신제품 자판기에서 일정 재료를 통해 교환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별의 인장' 한 개와 추가 재료를 통해 '힘, 체력, 민첩, 행운, 지혜, 정신' 인장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어서 성운 아머와 별의 인장에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인챈트도 다수 등장했다. 인챈트 초기화의 경우 제니와 운석 가루가 필요하며, 성공 확률은 80%로 책정되어 있다. 단, 인챈트 실패에 따른 장비 파괴는 진행되지 않는다. 성운 아머는 2번 슬롯까지 총 3개의 인챈트가 가능하고, '성단' 인챈트부터는 갑옷 등급에 따른 추가 스탯이 제공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