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접속하고 보상 받자! 라그나로크M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라그나로크M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다섯 가지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먼저, '메이의 축하 선물 이벤트'는 프론테라의 공식 이벤트 소녀 '메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메이'는 프론테라 6시 방향으로 내려가다 보면 만날 수 있다. 몇 마디의 간단한 대화를 진행하면 보상으로 아마쯔의 전통 의상인 '아마쯔의 바람 의상' 시리즈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계정당 1회 진행 가능한 퀘스트로, 같은 계정에선 두 번 이상의 의상을 획득할 수는 없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중 7일간 매일 우편을 통해서 특별 선물도 지급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골드 훈장 1개, 모험가 동전 1개, 단결의 증명 100개, 모라주화 4개'다. 또한, 최소 5일 이상 접속한 모험가에게는 '숙련 재봉사의 수정 1개, 고양이 티켓I 30개, 고양이 티켓II 1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8월 30일 오전 5시부터 9월 6일 오전 5시까지 공헌도 두 배 이벤트가 진행되며, 9월 6일 오전 5시부터 9월 13일 오전 5시까지는 의뢰 게시판 두 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매주 화요일마다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카프라 방어전'이 추가되었고, 신규 펫 3종 추가와 퀘스트부터 파티, 요리에 걸친 다양한 시스템의 최적화가 진행되었다.



▲ 프론테라 6시 방향에서 만날 수 있는 '메이', 간단한 대화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아마쯔의 축복'과 '아마쯔의 수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