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변캐+속공, 위저드의 필수품?! 라그M, 4월 신규 의상 업데이트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댓글: 15개 |




라그나로크M에 신규 의상 '마법 길드의 새학기'가 업데이트 되었다.

라그나로크M은 매달 신규 의상과 함께 새로운 한정특전이 판매된다. 4월에는 법사 직업군에게 유용하게 사용되는 '마법길드의 새학기'가 신규 의상으로 발매되었다. 이번 이벤트 가챠로 등장하는 아이템은 총 여섯가지다. '세이지의 책', 'I Like You!', '학교 생활', '음악 동아리 회장', '늦었어요! [1]', '공부의 신'이 그것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아이템은 역시 '세이지의 책'이다. '세이지의 책'은 '걸칠것'에 착용하는 아이템으로, 풍, 지 , 수, 화, 성속성의 공격력을 5% 올려준다. 여기에, 변동 캐스팅 시간까지 10% 줄여줘, 캐스팅이 있는 마공-보조 직업인 위저드-프리스트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생각된다.



▲ 마공 캐릭터 졸업급 아이템인 세이지의 책


'세이지의 책'이 마공 캐릭터에게 필수품이라면, 'I Like You!'는 물리 직업군에게 유용한 장비다. '투구-하단'에 착용하는 아이템으로, 'DEF 무시 +5%', 'ATK +20'이라는 옵션을 갖고 있다. 상대적으로 '투구-하단'에서 이만큼의 옵션을 챙기기 힘든 만큼, 화력 부족으로 고민하는 유저라면 탐날만한 아이템이다.



▲ I Like You!, 물리 직업군이라면 탐날만한 하단템


이외에도 DEX와 INT를 올려주는 '학교 생활'이나, MATK를 20만큼 증가시켜주는 '음악동아리 회장'도 눈여겨 볼만하다. '늦었어요[1]'는 상대적으로 그렇게 강력한 옵션은 아니지만, 저장 보상으로 ATK와 MATK를 각각 4만큼 올려준다. 확률도 높은 편이니 획득했다면 티켓으로 교환하지말고 저장해두자.

물리 공격수라면 걸칠것에 착용하는, ATK와 크리티컬을 3올려주는 '공부의 신'을 노려보자. 크리티컬 보너스를 주는 아이템은 희귀한 편이 속하기에, 크리티컬을 챙겨야하는 캐릭터라면 이 기회에 갖춰두도록 하자.

4월 의상은 5월 1일 새벽 5시까지 30퍼센트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필요한 유저라면 기간 내에 얻는 것을 추천한다.



▲ 해당 의상은 5월 1일 05시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당겨볼 수 있다.



▲ 4월 의상 자판기 옵션 및 확률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