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한 여름의 사랑' 등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소녀의 사랑을 담은 ‘한 여름의 사랑 이야기’ 이벤트와 신규 코스튬이 포함된 ‘매직 크리에이터 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녀의 한 여름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흥미로운 소재로 금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먼저 한 여름의 사랑 이벤트는 프론테라 광장에서 NPC ‘에이린’과 대화해 ‘소녀의 고백’ 퀘스트를 달성하면, 소녀의 답례 선물과 한정 의상 도면인 사랑의 종이학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같은 기간동안 성스러운 테마, 벚꽃 테마 결혼 드레스와 예복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23일까지 매일 의뢰 게시판 퀘스트를 완수 시 ‘사랑의 풍선’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프로포즈 상점을 오픈, 기도 카드 상자, 영광의 증표, 니벨룽겐 조각, 골드 훈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사랑의 풍선’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소녀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다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국 한족의 전통 의상을 테마로 한 신규 코스튬 ‘동방의 바람소리’도 같은 기간 출시되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