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추억의 시작, '라그나로크M'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오픈

원동현 기자 | 댓글: 19개 |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이전까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자 전원에게 '파티 모자', '펜릴의 사슬', '따뜻한 요리'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원작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스토리를 그대로 이어 받아 대만,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게 재해석해 배경, 아이템, 몬스터 등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를 3D로 제작하고, 퀘스트와 내비게이션 기능을 결합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배려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사진 촬영' 콘텐츠는 모험을 즐기는 중 본인 캐릭터를 촬영하여 SNS 공유하기가 가능하며, '요리' 콘텐츠는 실제 요리를 하는 것과 같은 액션과 먹는 움직임까지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모든 활동이 기록되는 모험 수첩은 캐릭터의 성장 앨범과도 같으며, 모험 수첩에 나의 모험이 기록될수록 추가적인 콘텐츠와 스킬 등의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출석 체크, 퍼즐 맞추기, 영상 공유, 친구 초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은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