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의상을 내손에, ‘라그나로크M’ 세비지 베베 대모험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등장하는 귀여운 펫이자 몬스터인 ‘세비지 베베’를 테마로 오는 6월 14일까지 실시되며, 프론테라 중앙의 이벤트 NPC를 통해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세비지 베베의 금상자’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세비지 베베의 금상자’를 통해 신규 의상인 ‘엔젤링의 날개 도면’을 획득할 수 있으며, 5회 퀘스트 완료 시 ‘세비지 베베 벌룬 도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귀요미 가족’을 찾아 사진 찍어 ‘귀요미 가족-니노’ NPC에게 제출하면, 빨간 과일 사탕, 새콤 환상 주스, 절대영역 별, 불꽃 놀이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훈련장 추가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훈련장을 클리어한 모든 유저들에게 ‘세비지 베베의 금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1일부터 의상 자판기를 통해 해변의 도시 ‘코모도의 여름’ 테마 아이템인 ▲휴가중인 타오군 카, ▲인어 아가씨, ▲라디오 DJ 고래왕자, ▲삼형제 꽃크랩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월 1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