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허브 모으면 각종 주화와 기도 카드 상자 획득 가능! 라그M '페이욘 축제' 진행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1개 |


▲ 프론테라 중앙 광장 오른쪽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 NPC


6월 14일 라그나로크M의 정기 점검이 마무리되고 '페이욘 축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먼저,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있는 '페이욘 축제 대사'에게 '페이욘 축제'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는 1일 1회 진행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페이욘 축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페이욘 축제 상자'에선 '페이욘 허브' 200개와 '페이욘 축제 음식'을 1개 획득할 수 있으며, 확률에 따라 모라주화부터 골드 훈장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페이욘 축제 음식'은 사용 후 1시간 동안 필드에서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를 2배로 늘려주는 아이템이다. 다음으로 '페이욘 허브'는 거래가 가능한 아이템이며 사용 시, '페이욘 축제 상점'을 이용할 수 있고, '기도 카드 상자'부터 '모라주화'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각 아이템은 구매 제한 횟수가 설정되어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제한 횟수는 초기화가 되지 않는다.




▲ 페이욘에 있는 이벤트 NPC인 '리카'는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 몬스터 처치 등 귀찮은 퀘스트가 아닌, 간단한 대화로 구성되어 있다
(6월 14일 정답 : 페이욘-여름-국화 감상)




▲ 고정 보상 2종과 랜덤 보상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페이욘 축제 상자'




▲ 페이욘 허브를 이용하면 '페이욘 축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준비된 이벤트인 '위기! 진격의 세비지'는 6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페이욘 숲을 습격한 세비지를 처치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2시부터 13시까지, 18시부터 19시까지 페이욘 성내에 등장하는 '배고픈 세비지'를 처치하면 '페이욘 허브'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대축제 특별 보상으로 의뢰 게시판 2배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퀘스트는 6월 21일부터 6월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의뢰 게시판 클리어 시 아이템 보상이 2배 증가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페이욘 축제'는 퀘스트 수령 기간이 6월 21일까지이며, 퀘스트 완료 기간은 6월 28일까지로, 총 2주간 진행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