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퀘스트 완료하면 신규 의상이?! 고블린 왕국 축제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6개 |
3월 29일, 라그나로크M의 만우절 특집 이벤트인 '고블린 왕국 축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위치한 '고블린 왕국 대사'와 '고블린 사절'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먼저, '고블린 왕국 대사'를 도와 매일 퀘스트를 받아 축제 준비를 도와주면 '고블린 축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고블린 축제 상자에선 리타드 매직건 5개를 획득할 수 있고, 마스테라의 씨앗, 골드 훈장, 모라주화 2개, 공헌도 500을 얻을 수 있는 발키리의 선물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퀘스트를 총 5일 동안 모두 완료하면 신규 의상을 만들 수 있는 '고블린 비행사 도면'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고블린 사절'인 '가짜 잭'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보석을 '고블린의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고블린의 선물'에선 일곱 가지의 고블린 가면 도면을 얻을 수 있는데, 고블린 가면을 제작해 모험가 수첩을 해제하면 추가 이벤트 보상으로 '고블린 축제 상자'와 '스팀 라이더 가방 도면'을 얻을 수 있다. 고블린 가면 도면은 경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으니, 가격을 고려해 보석을 통한 교환이나 경매장 이용중 저렴한 쪽을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어린 고블린 로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는 ★이 달린 몬스터의 사진을 촬영해 모험가 수첩을 활성화하면, 개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달린 몬스터는 총 17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비교적 난이도가 낮은 '해저 신전' 등의 던전에서 사진을 찍으면, 조금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만우절 특집 이벤트인 '고블린 왕국 축제 준비' 이벤트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은 4월 5일, 퀘스트 완료 기간은 12일 오전 5시이며, '고블린 가면 파티'와 '고블린 축제 ★급 게스트' 두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보상을 노리고 있다면 잊지 않고 참여해야 의상을 챙길 수 있다.




▲ 고블린 왕국 축제 이벤트는 프론테라 중앙 분수대에서 진행할 수 있다




▲ '가짜 잭'에게 다양한 보석을 통해 고블린 가면 도면을 교환할 수 있다




▲ 고블린 왕국 대사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고블린 축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 꽤 멋지게 생긴 '스팀라이더 가방' 룩템으로도 좋을 것 같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