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미용실! 각 마을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 미리보기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6개 |
라그나로크M엔 캐릭터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수단이 그리 다양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상, 중, 하단으로 구분된 머리 부분에 의상을 입힐 수 있고, 등과 꼬리 부분에도 의상을 입힐 수 있는데요. 캐릭터가 입고 있는 옷은 전직마다 달라지지만, 옷을 바꿀 수 있는 수단은 오직 '고양이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코스튬 뿐입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부분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럼에도 캐릭터의 귀여운 외형과 머리나 등 부분에 장착할 수 있는 다양한 의상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데요. 헤어 스타일의 변화도 캐릭터의 개성을 뽐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헤어 스타일 변경은 각 마을에 위치한 '미용실'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각 마을에 있는 가위 모양의 NPC 아이콘을 찾아 누르면, 각 마을의 미용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공하지 않는 아레나 워프 NPC와 아이콘이 비슷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미용실은 가위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지도를 켜고 가위 모양의 NPC 아이콘을 찾아 미용실에 가보자!


현재, 이즈루드와 루티에를 제외한 모든 마을의 미용실에선 헤어 스타일 변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헤어 스타일을 이용하기 위해선 요구되는 퀘스트를 깨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헤어 스타일을 해금할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미용실에서 제공하는 또 다른 기능인 '염색'을 이용하면 원하는 색으로 머리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염색을 이용하기 위해선 각 색상에 맞는 '염료'가 필요하니, 염색을 원한다면 미리 염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다양한 헤어 스타일이 있는 라그나로크M. 모험 수첩에선 헤어 스타일의 아이콘만 볼 수 있는데요. 각 마을을 돌아다니며, 마을마다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모아봤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