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드 훈장부터 날개 도면까지?! 포링 왕국의 축제 완료하고 보상 얻자!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3개 |




4월 27일, 라그나로크M 정기 점검 이후, '포링 왕국의 축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프론테라 중앙에 위치한 NPC인 '포링대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포링의 축제'라는 부제기가 있는 시리즈 퀘스트를 수령하면,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링대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포링 성장의 비약'을 지급한다. '포링 성장 비약'은 1시간 동안 경험치 2배 효과를 가진 소모 아이템으로, 육성에 큰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포링대사를 통해 수령한 '포링의 축제' 퀘스트를 완료하면 '포링 축제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포링 축제 선물상자'에선 고양이 티켓 3장이 필수로 지급되며, 랜덤 획득 목록은 '투명날개 도면', '마스테라의 씨앗', '기도 크리스탈 가방', '골드 훈장', '모라 주화'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5일동안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퀘스트 수령 기간 내 '훈련장'과 '기부', '시공의 균열 복구'와 '의뢰 게시판 퀘스트 3개'를 각각 달성하면, '포링 훈장'을 5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20개의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포링 훈장을 사용하면 '포링왕국 파티상점'이 오픈되는데, 이 상점에서 '포링 훈장'을 이용해 '포링 파티 선물상자', '킹 포링의 근심 도면', '휴가 여행 보급팩'을 구매할 수 있다. 단, 각 아이템은 계정당 최대 구입 한도가 정해져 있다.

마지막으로 RO 샵에선 고양이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포링 휴가 복주머니' 아이템이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다. 고양이 코인 30개로 구매할 수 있는 '포링 휴가 복주머니'에선 니벨룽겐 조각 20~100개와 주먹밥 50개, 기도 크리스탈 가방 1개와 포링 훈장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포링 왕국의 축제' 이벤트는 4월 27일 12시부터 5월 4일까지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기간은 5월 11일 오전 8시까지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카프라의 워프 서비스가 5월 10일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 이벤트 NPC인 '포링대사'는 프론테라 중앙에서 만날 수 있다




▲ 하루에 한번, 포링대사에게 '포링 성장 비약'을 받을 수 있다




▲ 간단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포링 축제 선물상자'




▲ 이번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투명날개'의 착용 이미지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