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차 전직 등장 예정! 라그M, 중국 서버에서 EP 4.0 업데이트 예고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댓글: 19개 |
라그나로크M 중국 서버에서, 4차 전직 추가를 포함한 에피소드 4.0 'Dream Sky' 업데이트가 예고되었다. 업데이트는 5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에피소드 4.0 "Dream Sky'"는 스카이 시티, '유노'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신 지역 추가와 함께 신규 퀘스트/몬스터/MVP 보스/아이템 등도 함께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PC 버전에서 유노는 '이미르의 심장'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던 지역인만큼, 메인 시나리오 역시 크게 진척될 것으로 짐작된다.



▲ 에피소드 4.0은 하늘의 도시 유노에서 펼쳐진다


4.0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신규 전직 추가다. 이제, 각 직업군은 3차 전직 후 JOB 레벨 70을 달성하면 4차 직업군으로 전직할 수 있다.

신직업 추가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예고된 직업은 복사군의 '수라',' 아크 비숍', 도둑군의 '길로틴 크로스', '쉐도우 체이서', 검사군의 '룬 나이트', '로얄 가드', 마법사군의 '워록', 궁수군의 '레인저', 상인군의 '미케닉', '제네릭'이다. (직업명은 현재 PC버전에 업데이트된 명칭으로 표기하였으며, 실제 적용 내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4차 전직이 추가된다!


신규 기능 '프로페셔널 스위칭'도 열린다. 특정 조건에 도달하면, 현재 직업에서 다른 직업으로 바꿀 수 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BASE 레벨, 룬 포인트(공헌도, 금훈장), 여신의 기도 등이 연계된다. 다만, JOB 레벨은 2차 전직부터 올려야 한다. 이뿐만 아니라 염색 기능, MVP 경쟁 시스템, 카프라 수비전, GvG 최상의 결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은 중국 서버 라그나로크M 업데이트 관한 공지로, 한국 서버 도입 시엔 주요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의상 염색 시스템



▲ 에피소드 4.0 관련 업데이트 이미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