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공헌도 2배 이벤트는 언제? 라그M, 가정의 달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일정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6개 |




5월 10일, 라그나로크M 정기 점검 이후, '5월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5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이벤트는 '훈련장 2배 보상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훈련장 통과 시, '낙원단 주화'와 제니를 2배 획득할 수 있으며, 5월 11일 오전 5시부터 5월 14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꽃의 상자 수령 이벤트'는 5월 13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당일 이벤트이다. 이벤트 당일 로그인 시, 프론테라에 위치한 NPC인 '꽃의 정령'에게 가정의 달 특별 선물인 '꽃의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꽃의 상자'에선 주먹밥 15개, 대형 펫 경험치 10개, 불꽃놀이 20개를 얻을 수 있고, 확률에 따라 골드훈장과 모라주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로 5월 15일 오전 5시부터 5월 22일 오전 5시까지는 '의뢰 게시판 2배 보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의뢰 게시판 퀘스트를 달성하면 완료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네 번째는 '길드 공헌 2배 보상 이벤트'가 5월 22일 오전 5시부터 5월 29일 오전 5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길드 공헌 시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룬의 핵심 재료인 '골드훈장'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니만큼,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서버가 열린 뒤 곧바로 거래소에 있던 보스 잡템은 매물이 말랐고, 치열한 입찰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이벤트는 '아이스 루루의 시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론테라 이벤트 광장에 위치한 '아이스 루루'의 '아이돌 시험' 시리즈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마스테라 씨앗부터 기도 카드 가방까지 획득할 수 있는 '핑크빛 마음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퀘스트 수령은 5월 17일 오전 5시부터 가능하고, 완료는 5월 31일 오전 5시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코인 상점에서 사전 구매 아이템인 '벚꽃의 약속'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벚꽃의 약속을 개봉하면, 예복인 웨딩드레스나 턱시도를 얻을 수 있는데, 현재는 상자를 개봉할 수 없고 3.5 업데이트 이후에 개봉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옵션이 없는 코스튬으로 저장 보상으로 MaxHP +200을 해제 보상으로는 ATK+1%, MATK+1%를 제공한다. '벚꽃의 약속' 사전 구매 이벤트로 5월 10일부터 5월 17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