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일퀘하고 크리스마스 상자 받자! 루티에와 장난감 공장 일일 퀘스트 정보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9개 |
90레벨이 되면 루티에 마을과 장난감 공장 1층, 2층에서 각 3명의 NCP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90레벨이라면 퀘스트 난이도가 높지 않은 편이며,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상자에선 각종 재료부터 운이 좋다면 값비싼 도면까지 획득할 수 있기에 여유가 된다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해당 퀘스트는 담당 NPC가 지도에 표시되지 않아 조금은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루티에 마을에서 진행하는 퀘스트의 경우, 간단한 대화나 이동을 통해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NPC는 루티에 마을 중앙 윗부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파란색 말풍선이 떠 있는 NPC와 대화를 진행하면 됩니다.

루티에 마을에서 일일 퀘스트 3종을 모두 완료하면 루티에 중앙 포탈 쪽에 있는 '딘딘'을 통해 '크리스마스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상자는 '유명한', '정교한' 등의 수식어가 붙는데, 아무런 수식어가 붙지 않은 상자보다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퀘스트 당, 57300의 베이스 경험치와 33200의 잡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마을과 장난감 공장 1층, 2층에서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 루티에 마을에선 중앙 위쪽에 위치한 장소에서 NPC를 찾으면 된다




▲ 세 번? 연속 세 번을 넘게 지고서 겨우 이긴 가위바위보 미션




▲ 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퀘스트가 등장할 수도 있다




▲ 루티에 마을에서 총 3개의 퀘스트를 진행하면 딘딘에게 '크리스마스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딘딘의 옆에 위치한 NPC들은 장난감 공장 내부에서 진행하는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다. '클로나'는 장난감 공장 1층, '샤타'는 장난감 공장 2층 퀘스트를 수령받을 수 있는데요. 장난감 공장 내부에서 곳곳에 숨어 있는 NPC를 찾아야 하는 만큼, 안전을 위해서 '파리의 날개' 등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장난감 공장 내부에서 진행하는 퀘스트는 간단한 대화 등으로 이루어진 퀘스트와 장난감 공장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처치 등의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던전이기에, 몬스터를 처치하는 퀘스트보단 대화로 구성된 퀘스트를 진행하는 편이 난이도가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퀘스트는 루티에 마을과 마찬가지로, 총 3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마을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루티에 일일 퀘스트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크리스마스 상자' 3개와 완료 보상까지 포함, 총 12번의 경험치 보상입니다. 피로도를 모두 소진했을 때, 루티에 재료와 경험치를 수급할 수 있는 콘텐츠로, 하루에 한 번 잊지 않고 챙기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장난감 공장에선 몬스터가 반응하지 않도록 조심조심 움직여야 한다




▲ 몬스터 처치 퀘스트는 파리의 날개를 이용해야 더욱 수월하다




▲ 차곡차곡 쌓이는 경험치는 소소한 보너스!




▲ 정교한 크리스마스 상자 등장! 값비싼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