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그나로크M’, 대만 출시 첫 주 iOS 최고 매출 1위, 구글 2위 달성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4개 |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지난 주 12일, 대만 시장에 출시한 모바일MMORPG ‘라그나로크M’이 서비스 첫 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M은 그라비티와 상하이 더 드림 네트워크 테크놀로지(대표 쉬빈(许斌)), 심동네트워크(대표 황이멍(黄一孟)) 3사가 공동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대만 현지 명 ‘선경전설RO: 영원한 사랑 수호’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그나로크M은 출시 하루 만에 대만 애플 앱스토어 전체 최고 매출 1위와 인기 순위 모두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첫 주말이 지난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2위와 인기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더불어 홍콩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및 인기 순위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만 내 유력 게임사이트 바하무트에서 ‘라그나로크M’은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와 지지를 얻고 있다. 출시 직후 대만 유저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였으며, 현재까지도 1위를 유지 중에 있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 총괄 이사는 “오픈과 동시에 많은 유저가 몰려 전 서버 오픈과 함께 예비 서버까지 긴급 추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면서 “이번 대만, 홍콩 출시에 이어 순차적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만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라그나로크M’은 이달 말(31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국내에 첫 공개 될 예정이며,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 박람회 ‘G-star’에서 일반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