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 2 빛과 그림자' 사전 예약 돌입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6일(화),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시즌2 버전 '라그나로크M: 시즌 2 빚과 그림자'의 사전예약에 본격 돌입했다.

8월 27일 정식 업데이트를 앞둔 '라그나로크M: 시즌 2 빛과 그림자'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서비스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시즌2’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빛과 그림자의 도시, ‘리히타르젠’ 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는 물론, 신규 직업별 탈 것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최초의 신규 서버 ‘게펜’ 이 추가된다

여기에 자신의 집을 꾸미고 능력치와 편의성을 획득하는 하우징 시스템 마이홈이 추가됐으며, 하이브리드형 신규 클래스(슈퍼 노비스)가 추가 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M’ 최초의 12인 레이드 던전 타나토스 타워가 추가되고, 신규 룬 성장 시스템을 통해 스킬과 능력치를 추가 강화할 수 있게 된다.

‘라그나로크M: 시즌 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사전 예약 시 희귀 무기 의상 아이템이 포함된 사전 예약 기념 스페셜 쿠폰이 100% 지급되며, 사전 예약 인원 수에 따라 고양이 티켓 등 다양한 게임 내 고급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누적 보상이 추가된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 내 매일 매일 매직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 이후 게임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서버에 접속하는 전원에게 100% 지급하는 웰컴 보상과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시즌2 오픈 이후 진행될 추가 대규모 이벤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윤형철 팀장은 “’라그나로크M: 시즌 2 빛과 그림자’는 단순한 업데이트의 수준을 넘어서 모든 것을 새롭게 한다는 컨셉으로 준비했다. 기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유저 분들은 물론 라그나로크를 처음 접하는 유저 분들도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 설명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