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월 15일(목) RVR 콘텐츠 등장 예정! 레벨 추격 시스템과 신규 상품도 추가

게임뉴스 | 이찬양 기자 | 댓글: 21개 |
3월 15일(목)에 진행될 업데이트 예고를 담은 천애명월도 서비스 리포트가 공개되었다. 서비스 리포트에 따르면 차주 RVR 콘텐츠가 등장하고 신규 상점 아이템, 레벨 추격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상품의경우, 새로운 의상과 장신구, 편의성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RVR 콘텐츠가 등장한다. 업데이트 이후 각 지역에 있는 총타와 분타가 분배된다. 각 맹회에서 총타를 보유한 연맹의 용두는 맹회의 총타주로 등극하며, 개봉 황성 앞에 동상이 세워진다. 또한, 총타주 전용 의상과 안장을 이용할 수 있다. 총타와 분타가 분배되면 연맹 단위로 각 거점의 소유권과 자원을 둘러싼 '거점전'과 '강탈전'을 진행할 수 있다.

총타와 분타는 업데이트 이후의 연맹 번영도 순위를 기준으로 자동 분배된다. 각 서버의 맹회에서 번영도가 가장 높은 연맹이 맹회의 총타를 점령하고, 2순위부터 6순위까지는 분타를 가지게 된다. 그리고, 총타를 점령한 연맹의 용두가 맹회의 총타주가 된다.




▲ 맹회의 총타주는 개봉 황성 앞에 동상이 세워진다


거점전은 같은 맹회 내의 총타/분타에 대해 연맹단위로 선전포고를 진행하여 총타, 분타를 빼앗을 수 있는 PVP 콘텐츠다. 61레벨 이상의 연맹의 정예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는데, 공격 측이 승리하면 해당 분타, 총타를 점령할 수 있다. 분타 거점전은 토요일 18시, 총타 거점전은 일요일 18시에 시작된다.

강탈전은 연맹이 다른 맹회의 총타, 분타에 대해 선전포고를 하고 진행할 수 있다. 전투 결과에 따라 승리 연맹은 명성 및 승부령을 획득하게 된다. 또한, 수비 측은 향주/당주/맹주가 처치당할 때마다 방파 자금과 옥석에 패널티를 받으며, 공격 측은 수비 측 향주/당주/맹주를 처치할 때마다 상자를 통해 방파 자금, 옥석 등을 얻을 수 있다.

강탈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캐릭터의 레벨이 60 이상이어야 하며, 점령한 거점이 있는 연맹에 소속되어 있어야 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매일 19시부터 20시까지가 강탈전 선전포고 기간이며, 21시부터 21시 40분까지는 전투가 진행된다.

또한, 각 맹회 소속 캐릭터가 모여 전투를 치루는 가장 큰 전투인 맹회 결전도 할 수 있다. 60레벨, 6,000 공력 이상의 사맹에 가입한 캐릭터는 매주 일요일 15시부터 16시 사이에 펼쳐지는 맹회 결전에 참가 가능하다. 임의로 지정된 맹회를 상대로 공격과 수비를 나누어 전투가 진행하며, 아군 NPC가 가장 많이 생존한 맹회가 승리하게 된다. 결과에 따라 명성, 수양, 방파 공헌도, 승부령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중원전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 맹회의 총타 위치


레벨 추격 시스템도 3월 15일(목)에 추가된다. 이는 신규 또는 저레벨 캐릭터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것으로, 서버의 평균 레벨을 기준으로 일정 수준 이하의 캐릭터가 성장할 때 추가적인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서비스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 CBT에서 선보였던 시스템으로, OBT에서는 초반 성장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잠시 제거된 상태였다.

마지막으로, 상점에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할 예정이다. 예고된 상품은 새로운 의상과 장신구, 편의성 아이템으로 신규 장신구는 '천하사맹 맹주 등장식'이 공개된 상황이다. 천하사맹 등장식은 제왕주, 수룡음, 만리살, 한강성의 맹주 외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 외 추가되는 아이템은 추후 상세 내용이 공개될 전망이다.




▲ 차주 상점 업데이트가 예고된 천하사맹 등장식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