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40억에 가슴이 웅장해진다, 9월 1주 차 콜로니전 및 주보레 결과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2개 |
9월 1주 차 트리 오브 세이비어. 매 주간 진행되는 주간 보스 레이드와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먼저 콜로니전을 살펴보면 튼튼, 블링크, 트망메리호, 패션, 그건내과자야, 바이보라, 전설, 비나리, 카오스,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참전하여 거점 확보에 성공했다.

주간 보스 레이드에 엄청난 딜량이 찍혔다. 위저드 계열, 소환사 트리가 무려 140억을 뽑아내며 압도적인 힘을 보여준 것이다. 몇 주 전에 아처계열이 100억 이상 딜링을 기록한 것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몇 번이고 소환사 트리가 제대로 된 딜링을 보여주니 위저드 클래스 트리 입지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블링크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를, 트망메리호, 패션, 그건내과자야 길드가 챌린저스 리그 스팟을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전설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스팟을 가져가고 비나리, 카오스,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챌린저스 리그 스팟을 차지했다.

봉쇄전은 아직까지 10분대를 돌파하지 못하는 분위기다. 바이보라 길드가 11분 25초로 전 서버에서 가장 빠른 봉쇄전 기록을 남겼고, 튼튼 길드가 11분 49분으로 그 뒤를 이어갔다. 비나리는 13분, 전설은 15분으로 마무리됐고 블링크는 18분, 패션은 20분, 그건내과자야는 29분으로 마무리 지었다. 트오세팩토리는 41분으로 다른 길드에 비해 늦은 편이지만, 그간 트오세팩토리의 봉쇄전 기록을 살펴보면 상당히 진전된 모습이다.




▲ 아우슈리네 서버.



▲ 바이보라 서버.



▲ 봉쇄전 결과.


33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네페의 압도적인 140억 1등

아무래도 이번 주보레는 소환 클래스를 위한 무대라고 할 정도로 엄청난 딜량이 찍혔다. 몇 주전 100억을 돌파한 아처 계열을 비웃듯이 무려 140억을 뽑아낸 것이다.

소드맨 계열은 매화검수 - 하이랜더 - 도펠죌트너 계열이 1위를 차지했다. 위저드 계열은 소서러-네크로맨서-페더풋 계열이 1위를 차지했으며, 아우슈리네는 137억 딜량을 뽑아내고 바이보라는 142억을 기록했다. 이제 소환사는 무시받을 클래스는 아닌 것 같다.

아처 계열은 클래스 트리가 다르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레인저-메르겐-감정사, 바이보라 서버는 레인저-아발리스터-감정사로 메르겐vs아발리스터 구도가 됐다. 클레릭은 물딜과 마딜의 구도인데 아우슈리네는 46억으로 드루이드-인퀴지터-질럿, 바이보라는 33억으로 크루세이더-엑소시스트-무녀가 1등을 차지했다.

마지막 스카우트 계열은 모두 슈바르츠라이터이며, 두 서버 모두 어쌔신-쏘마터지-슈바르츠라이터트리를 선택한 것으로 확인됐다.




▲ 소드맨 계열.



▲ 위저드 계열.



▲ 아처 계열.



▲ 클레릭 계열.



▲ 스카우트 계열.


34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브람블, 야수형 & 얼음 & 유체

풀투성이 브람블이 돌아왔다. 이상한 나무부엉이 헬멧에, 길리슈트를 보상으로 주는 녀셕이면 곧바로 기억할 것이다. 속성은 얼음, 유체에 야수형 종족으로 설정됐다.

이번 주간 패턴으로는 아이스월, 스턴이 들어가는 덴옵틱, 소환물이 브레스를 4방향으로 발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스타폴 장판이 추가된다.




▲ 주간 패턴 정보 및 속성.



▲ 브람블 보상목록.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