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92억까지 딜을 뽑아내다! 8월 5주 차 콜로니전 및 주보레 결과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3개 |
8월 5주 차 트리 오브 세이비어. 매 주간 진행되는 주간 보스 레이드와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블링크, 그건내과자야, 패션 길드가 콜로니전에 참가하여 스팟을 가져갔고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전설, 비나리,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스팟 차지에 성공했다.

3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는 위저드 계열에서 92억을 딜량을 달성했다. 31회차는 아처 계열에서 110억이 넘게 달성했었는데, 앞으로는 100억대 딜량들이 1위를 꾸준히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11분으로 가장빠르게 처리했으며, 이제 9분대로 진입하는건 시간문제로 보인다.


8월 5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

아우슈리네 서버에서 챔피언스 리그 스팟을 살펴보니 튼튼 길드가 게나르 평원, 수로교 지역을 차지했고 블링크 길드가 아렐르노 남작령을 가져갔다. 챌린저스 리그는 누오로딘 폭포를 그건내과자야,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패션, 살비야스 숲도 패션 길드가 가져갔다.

이제 바이보라 서버로 넘어가자. 챔피언스 리그는 게나르 평원, 수로교 지역을 바이보라 길드가 가져갔고 아렐르노 남작령을 전설 길드가 차지했다. 챌린저스 리그는 누오로딘 폭포와 살비야스 숲을 비나리 길드가 점령에 성공했고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트오세팩토리가 가져가게 됐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전 서버 1위로 11분 20초를 기록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전설, 비나리 길드가 근소한 기록을 달성해 나름 치열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치킨왕국 길드와 카오스 길드는 봉쇄전 기록을 1시간 이상으로 마무리했다.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결과.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결과.



▲ 아우슈리네 / 바이보라 봉쇄전 결과.


3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이번엔 위저드가 1등

32회차는 위저드에게 유리한 조건이었는지 아우슈리네, 바이보라 서버 모두 위저드 계열이 1등을 기록했다. 소드맨은 62~65억대, 위저드는 67~92억대, 아처는 76~82억대, 클레릭은 48~64억대, 스카우트는 47~46억대로 마무리됐다.

소드맨, 위저드, 아처, 스카우트 계열은 바이보라 서버 유저들이 기록이 높은 가운데 클레릭 계열은 아우슈리네 서버 유저들이 딜링이 높은 것을 볼 수 있으며, 콜로니전 길드가 아닌 일반 길드원들도 랭킹에 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소드맨 계열.



▲ 위저드 계열.



▲ 아처 계열.



▲ 클레릭 계열.



▲ 스카우트 계열.


33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미르티스, 식물형 & 신성 & 가죽

이번 33회차는 마군주 미르티스다. 식물형 종족에 신성이라 마딜레릭은 힘을 못쓰는 타이밍으로 예상되며, 가죽이다보니 찌르기 공격력에 특화된 클래스들이 딜링을 잘 뽑을 것으로 보인다. 4구역에 활성화 구역이 형성되는 과충전이 필드에 등장하고, 회전하는 모래폭풍과 세콰이아의 불길이 까다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보상으로는 5위까지 미르티스의 어둠을 받게 된다. 미르티스의 어둠은 이펙트 코스튬이며, 1위에겐 칭호 Beyound The Death를 받게 된다.




▲ 미르티스 주간 패턴 정보.



▲ 보상 목록이 갱신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