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EP7 업데이트 기념 ‘팀 데스매치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오늘(28일) 일곱 번째 에피소드 ‘에볼루션(Evolution)’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팀 데스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로란트는 지난 6월 중순부터 ▲전용 맵 3종이 포함된 신규 게임 모드 ‘팀 데스매치’ ▲신규 요원 ‘데드록’ ▲신규 무기 스킨 ‘네오 프런티어’ ▲진행도 체계 개편 등 EP7 업데이트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에피소드 업데이트에 있어 발로란트 사상 최초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플레이어의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발로란트는 게임 출시 이후 최대 규모의 EP7 업데이트를 기념해 팀 데스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 데스매치 이벤트는 신규 게임 모드인 팀 데스매치를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에볼루션 카드’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를 인게임 아이템, 디지털 쿠폰, 발로란트 굿즈, 게이밍 기어 등 40여 가지 경품과 교환할 수 있다. 팀 데스매치를 10회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게이밍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 특별 경품에도 응모 가능하다.

EP7에 추가된 팀 데스매치는 10명의 플레이어가 5 대 5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는 게임 모드다. 플레이어는 상대 팀보다 먼저 100킬을 달성하거나, 게임 진행 시간 9분 30초 이내에 더 많은 킬을 달성해야 한다. 팀 데스매치는 팀 데스매치 전용 신규 맵 ▲피아자 ▲디스트릭트 ▲카즈바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EP7 업데이트를 맞아 PC방 전용 이벤트로 변경된 'VAL조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VAL조각 이벤트는 발로란트를 30분 이상 플레이하거나 간단한 인게임 미션을 완수한 플레이어에게 ‘VAL조각’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VAL조각을 모아 ‘VAL조각 교환소’에서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발로란트 EP7 에볼루션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