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 ‘2023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티켓 발매 5분만에 매진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LOUD




부산시(시장 박형준)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라우드코퍼레이션 양사가 공동 주관하는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 23시즌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이 오는 10월 7일-8일 양일간 오후 2시 부산이스포츠경기장(이하 브레나)에서 오프라인 개최 및 온라인 생중계된다.

‘TEN’은 지난 9월 22일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개최 소식과 함께 9월 25일에는 마지막 1개팀으로 ‘EDG’를 공개하여 오는 10월 7일 대회 개최가 다가옴에 따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EDG’는 중국 1위 팀으로 챔피언스 출전 첫해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등 FPS 강국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슈퍼스타 ‘캉캉’이 이끄는 ‘EDG’는 화끈한 경기스타일로 국내 팬들에게도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로써, 퍼시픽의 자존심 △’DRX’, 리빌딩 이후 더욱 강해진 △’T1’, 아메리카스 전통 강호 △’Cloud9’팀, 중국의 자존심 △’EDG’ 총 4개팀이 10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먼저 1일차인 10월 7일(토)은 단판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4개팀간 모든 매치가 진행되며, 2일차인 10월8일(일)은 플레이오프로 스탭 레더 방식을 3-4위전 외에는 3전2선승제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이번 대회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종료 후 2023 오프시즌 기간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로, 발로란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26일(화) 오후 3시 시작된 티켓 예매는 발매 5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국내팀은 ‘오프시즌에 최고의 팀들과 함께 현장에서 팬들을 만날 수 있게되어 너무 설레고 긴장된다. 특히 발로란트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너무 감사하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화끈한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지기도 했다.

TEN ‘2023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은 아쉽게 현장 관람 기회를 놓친 팬들을 위해 VCT 공식 채널은 물론 TEN 채널을 통해 모들 플랫폼에서 생중계 되며,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내 TEN 채널 및 브레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