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브드림 스튜디오, 데뷔작 '메가 오버로드' VR 출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2개 |



멀티 플레이어에 특화된 버츄얼 리얼리티(VR) 게임 개발사인 서브드림 스튜디오는 데뷔작인 '메가 오버로드(Mega Overload)'를 금일(19일) 출시했다.

'메가 오버로드'는 레트로 아케이드 액션 게임의 느낌을 VR로 잘 살린 게임으로 메가봇을 슈팅으로 물리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여러가지 형태, 그리고 공격, 방어 패턴을 가진 메가봇을 리더보드의 탑에 오르기 위해서 플레이하게 된다.

'메가 오버로드'는 전략적인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안전하게 플레이를 하거나, 유닛을 희생해서 파워업을 가지고 공격적으로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 패턴 등 여러 방식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파워업을 통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20이상의 업적 수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가 오버로드'는 협동 형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지원한다.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메가봇들을 공격할 수 있고, 각각 개별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VR 아케이드에 적합하고, VR 아케이드에 방문한 친구와 같이 즐기기에 좋은 컨텐츠이다.

서브드림 스튜디오의 정직한 대표는 “'메가 오버로드'는 특별한 설명이 없이 바로 즐길수 있고, 온라인을 통해서 전세계 누구와 같이 즐길수 있다.”라며, “우리의 비전은 메가 오버로드와 같이 쉽게 즐길수 있는 VR게임을 통해서 VR에서 다른 사람들과 즐길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라고 전했다.

'메가 오버로드'는 스팀 스토어에서 16,000원에 다운로드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주 한정으로 15%할인 중이다. 또한, 전 세계 100개 이상의 VR 아케이드를 통하여 플레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