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늑한 카페와 결합된 복합놀이공간 '크레이지VR' 구미본점 오픈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크레이지VR




크레이지VR은 금일(10일) 복합놀이공간 '크레이지VR' 구미본점 오픈했다고 전했다.

VR(가상현실) 컨텐츠 체험은 물론 포토존과 카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인 ‘크레이지VR’은 현재 구미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이용자들에게 VR 콘텐츠 체험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크레이지VR’ 구미본점은 2개의 커플용 아늑한 룸 형태의 PSVR존과 6개의 개인 VR 이용공간을 비롯하여 각종 어트랙션 장비를 즐길 수 있는 중앙 홀을 통해 넓은 공간에서 레이싱 및 각종 어트랙션, 트래드밀 장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30여가지의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컨텐츠를 준비하였다. 그 중 고소공포체험과 좀비게임은 여전히 인기가 높으며 친구, 연인 등과 같이 할 수 있는 멀티게임도 반응이 좋다.

크레이지VR 관계자는 “구미본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11월 10일부터 고급 블랜딩으로 맛을 더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드리고 있고, 시간대 별 이용요금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크레이지VR’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좋아요와 팔로우시에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크레이지 VR은 기존에 오픈한 많은 VR 체험시설의 가격거품을 거의 없애고, 모든 장비 및 시설을 최소비용으로 설치할 수 있고 현재 업계 최소비용으로 매장을 오픈할 수 있어 부산, 대구, 광주 등 지방 도시를 기준으로 다양한 장소에 오픈 준비를 하고 있다” 며 “타 업체와 달리 카페의 느낌을 강하게 가져가 가상현실(VR)을 체험하지 않더라도 직접 선별한 풍미가 있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오픈 이후 최소 인력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여 타 업체에서의 단점들을 많이 극복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크레이지VR’ 구미본점은 구미시 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창업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