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능 스트레스는 VR로 풀자 '판타VR 동대문' 오픈 기념 1+1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이트라이브

도심 속 VR 테마파크 ‘판타VR’ 동대문이 12월 8일 그랜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주식회사 이트라이브(대표 이주민)은 ‘판타VR 동대문’ VR 테마파크 그랜드 오픈을 맞아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 판타VR 동대문 현장에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한 장 더 지급하는 행사이다. 또한 판타VR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5명에게 삼성기어 VR, 20명에게 판타VR 초대권을 각 2매씩 지급한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쾌감충전 1기 체험단 모집’을 통해 100명에게 자유 이용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판타VR 페이스북 ‘같이가자! 친구야’ 콘텐츠를 공유하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있다. VR 게임을 좋아하거나 평소 관심은 있지만 접해보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판타VR 동대문’은 10대, 20대를 비롯하여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VR 어트랙션과 아케이드 게임으로 구성된 도심형 VR 테마파크로 동대문 헬로APM 7층에 위치하고 있다. 12월 1일 가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VR 테마파크 서비스를 운영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