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멀스, VR 카페에 콘텐츠 공급할 파트너사 모집한다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주식회사 원이멀스(공동대표 민용재, 임종균)는 ‘엔터 VR’을 비롯한 프리미엄 VR카페에 서비스할 ‘VR콘텐츠 공급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이멀스’는 VR전문 ‘메인 콘텐츠 공급사(Main Contents Provider, MCP)’로서 VR관련 온∙오프라인 콘텐츠의 개발 및 투자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VR게임 개발사 ‘SURVIOS(서비오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VR카페 ‘엔터 VR’ 직영 및 프랜차이즈 사업도 준비중이다.

금번 모집은 프리미엄 VR카페에 걸맞는 콘텐츠의 다양화와 VR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모집이다. 우수한 VR콘텐츠(게임)를 보유한 사업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회사소개서와 콘텐츠소개서, 그리고 테스트 빌드 등을 담당자(VR_SB@oneimmers.com)에게 보내면 된다.

콘텐츠의 적합성 여부를 고려해 'VR콘텐츠 공급 파트너사'로 선정되면, ‘엔터 VR’을 비롯한 전국 10여곳의 직영 VR오프라인 카페(총 200여개의 VR룸), 그리고 향후 전개할 프랜차이즈 지점과 올 하반기에 부산에서 개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VR테마파크에 파트너사의 VR콘텐츠가 서비스 되며,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지원 받을 수 있다. 수익 배분 면에서는 분당 사용료가 지급되며, 콘텐츠 영향력 등 별도 기준에 따라 ‘최소보장금액(MG)'을 제공 받을 수도 있다

원이멀스의 임종균 공동대표는 “금년 내 공격적인 오프라인 카페 확장을 통해 VR룸을 300개 이상으로 확장시킬 예정”이라고 전하며, “다수의 VR게임 이용자들과 만날 매력적인 기회로서, 우수한 VR게임 개발력을 가진 콘텐츠 개발사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