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벤처스, 오프라인 VR카페 '엔터 VR' 강남역점 오픈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주식회사 원이멀스(공동대표이사 민용재, 임종균)의 관계사인 주식회사 오에스벤처스(대표이사 박종형)는 오프라인 VR카페 ‘엔터 VR’ 강남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엔터 VR’은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의 오프라인 VR카페로,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싱글룸 및 멀티룸에, 커피, 쉐이크, 스무디, 간식류 등 알찬 먹거리, 여성 고객을 위한 파우더룸 등 편의 서비스를 고루 갖춘 프리미엄 VR카페다.

금번에 오픈한 ‘ENTER VR’ 강남역점은 최근 오픈한 ‘엔터 VR’ 신사점에 이은 ‘오에스벤처스’의 다섯 번째 직영점이다. ‘엔터 VR’ 강남역점은 빈티지한 카페 공간에 미래 지향적인 VR룸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싱글룸 및 6명까지 이용 가능한 멀티룸은 연인들이나 가족, 친구들과의 모임을 위한 장소로 적합하다. 또한, 스포츠 게임이나 서바이벌 게임 등 넓은 공간에서 더욱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룸도 완비되어있다.

'엔터 VR' 강남역점에서는 오픈을 맞아 프리미엄 VR게임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7월 31일까지 50% 상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원이멀스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이타운’ 의 신작 미공개 게임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오에스벤처스는 ‘엔터 VR’ 다섯 번째 직영점인 강남역점에 이어 조만간 명동점을 오픈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서울 수도권 및 전국의 핫플레이스에 지속적인 직영점 확장과 프랜차이즈 사업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