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데드풀이 내가 된다 '마블 파워스 유나이티드 VR' 7월 26일 출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마블 코믹스의 영웅이 되어볼 수 있는 VR 게임, '마블 파워스 유나이티드 VR'이 오는 7월 26일 오큘러스 리프트에 출시된다.

마블 파워즈 유나이티드 VR은 '소닉붐 파이어 앤 아이스', 'VR 스포츠 챌린지' 등을 개발한 산자루(Sanzaru)가 지난 2017년부터 계속해서 개발해온 게임이다. 오큘러스 독점으로 출시되는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마블 코믹스의 영웅이 되는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각자 선호하는 마블 영웅을 선택하여 고유한 기술로 적을 제압하는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와의 협동 플레이도 지원한다. 혼자서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이고 친구들과 함께 영웅을 선택해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별도의 촬영 모드도 제공하여 플레이어의 멋진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마블 코믹스를 대표하는 영웅 대다수가 게임 내에 등장할 예정이다. MCU 영화로 소개된 블랙 팬서, 로켓라쿤, 데드풀, 캡틴 마블은 물론이고 헐크와 크리스탈, 블랙볼트, 토르,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와 스파이더맨 등 18명의 영웅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

마블 파워스 유나이티드는 현재 출시를 앞두고 39 달러에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26일 오큘러스 리프트로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