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위쳐가 된다! 모바일 AR RPG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13개 |

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은 금일(27일), 자회사 Spokko에서 개발 중인 위쳐 IP를 활용한 AR 게임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를 공개했다.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는 본편 게임의 과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엄청난 수의 괴물들이 대륙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상태로, 그들에 대항하기 위해 나타난 위쳐들에 대한 이야기다. 플레이어들은 최신 AR 기술을 통해 괴물 사냥꾼, 위쳐로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다.

AR 게임임에도 뛰어난 퀄리티가 돋보이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에서 플레이어는 실제 시간과 현실의 날씨 상황을 반영한 게임 내 환경에서 친숙한 괴물들과 새롭게 만나게 되는 괴물들을 추적, 연구하고 사냥하며 세계관을 누빌 수 있다.

검과 표식을 이용한 1인칭 증강현실 전투에 임하기에 앞서, 더 어려운 적들을 상대하기 위해서 강력한 물약과 기름을 조제하거나 폭탄과 괴물용 미끼를 제작하고,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등의 완벽한 준비가 필요하다.

AR 게임이지만 단순히 괴물을 사냥하는 게 전부인 게임은 아니다.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는 주변에 숨어있는 괴물들과의 전투뿐만 아니라, 위쳐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이야기 중심의 퀘스트들을 통해 플레이어를 프로 괴물 사냥꾼, 위쳐의 삶과 모험으로 인도한다.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는 iOS와 Android를 통해 곧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인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