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감성과 진동 사운드의 조화! MSI, GH50 게이밍 헤드셋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화려한 RGB 감성을 담고 최상의 게이밍 사운드를 제공하는 ‘MSI GH50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H50 게이밍 헤드셋’은 MSI 특유의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디자인에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를 장착하여 더욱 화려한 게이밍을 제공한다. RGB LED 컬러는 1,680만 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MSI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는 물론이고 커세어 등 다양한 세계 최고의 게이밍 브랜드와 RGB LED를 연동하여 보다 화려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음역대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최상의 가상 7.1 채널 입체 서라운드 사운드 역시 제공한다. 게이머는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마치 게이머가 게임 속에 있는 것과 같은 실감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주변 상황이 실시간으로 변하는 FPS 게임에서는 여러 방향에서 들리는 사운드를 통해 더욱 역동적이고 생동감을 더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적의 움직임을 소리로 파악할 수 있어 더 긴장감 넘치게 게이밍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위해 고품질 40mm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하였으며, 진동 시스템 역시 탑재되어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서 선명하면서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다 세밀한 조정을 원하는 고객은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할 수 있으며,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소프트웨어 없이도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폭신한 이어컵을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편안한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휴대하고 다닐 수 있도록 탈착식 마이크와 접이식 디자인 등 다양한 편의성 역시 갖추고 있다.

‘MSI GH50 게이밍 헤드셋’과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엠티에프시스템(02-2120-2115~6), ㈜진원이노베이션(02-2088-0081) 혹은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