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2024 시즌2: 인페르노'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넥슨의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년 두 번째 시즌 '인페르노'가 업데이트되었다.

이번 시즌은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시즌 기간 동안 서든패스 활성 시 전용 보상으로 'C.로즈'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TSR 인페르노' 저격소총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리부트 패스를 통한 추가 보상 획득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패스를 진행하며 얻는 패스 포인트는 패스샵에서 보상을 교환하는데 사용된다. 'TSR 인페르노' 업그레이드권을 통해 스킨 변경이나 소음기 부착이 가능하며, 2차 업그레이드를 통해 무한 탄창 기능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시즌 오픈에 따라 통합 시즌전 2024 시즌2도 진행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기존에 문제가 되었던 '버닝', '텔포', '화덕' 현상에 대한 조치가 이뤄졌으며, 랭크전 맵 밴 시스템과 초기 혼란을 막기 위한 상위 등급 초기 배치 점수 조정이 이뤄졌다.

클랜 랭크전은 A보급창고와 제3보급창고에서 진행되며, 무기 밴 범위를 주무기 하나로 제한해 무기 선택지를 늘렸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시즌 오픈을 기념해 4월 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날짜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