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아케인M’,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정통 모바일 MMORPG ‘아케인M’의 게릴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금일(3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케인M’은 전통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1세대 정통 원조 클래식 MMORPG로 던전과 공성전, PVP 등 유저간 끝없는 경쟁이 가능하다. 원하는 물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중개소를 비롯해 아바타, 버디, 탈 것 등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케인M’은 지난 28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11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바타 뽑기권을 100% 지급하는 게릴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아케인M’은 아지트전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최고 레벨 90 상향 조정, 신규 아바타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하였으며, 현재 아지트전 목표 달성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한 금일부터 11월 8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나타나는 호박머리를 처치하면 특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할로윈 호박 상자를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들이 ‘아케인M’을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아케인M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정보는 아케인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