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9,900원에 기기 렌탈 + 이용권 모두 포함 'Xbox 올 액세스'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47개 |



Xbox 올 액세스(Xbox All Access)의 국내 서비스 일정 및 가격이 금일(16일), 'SKT 5GX 클라우드 게임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공개됐다.

Xbox 올 액세스는 오는 11월 10일, MS의 차세대 콘솔인 Xbox 시리즈 X / S(이하 XSX, XSS)의 국내 정식 출시와 동시에 SKT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가격은 XSS와 XSX 각각 월 29,900원, 월 39,900원으로 책정됐다. 전 세계 12개국에 출시 예정이며, 대한민국은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런칭 국가에 포함돼 SKT를 통해 서비스된다.

가전기기 렌탈과 유사한 방식의 Xbox 올 액세스는 차세대 콘솔(XSX, XSS) 대여와 함께 Xbox 게임패스 얼티밋 이용권을 24개월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단, 일반적인 대여에서 끝나는 일반적인 구독형 서비스와는 다르다. 24개월이 지나면 대여한 콘솔의 소유권도 갖게 되기 때문이다.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은 구독형 서비스로 100개의 게임 타이틀과 함께 독점작인 '헤일로 인피니트'를 포함, Xbox 게임 스튜디오의 신작을 별도의 구매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또한, 연말에는 EA의 구독형 서비스인 EA PLAY 역시 포함될 예정인 만큼, Xbox 올 액세스를 이용 중인 동안에는 수십, 수백 개의 최신 게임들을 별도의 비용 지불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더해 5GX 클라우드 게임 역시 포함되는 만큼, 클라우드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최신 Xbox 게임들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11월 10일 출시 예정인 XSX와 XSS는 9월 22일 Xbox 공식 판매처를 통해 각각 598,000원, 398,000원에 사전 예약을 앞두고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