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희' 리메이크, 21년 여름 PS4/스위치로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61개 |

애니플렉스는 지난 2020년 12월 31일 개최한 ''페이트 프로젝트 섣달 그믐날 TV 스페셜 2020'에서 '월희'의 리메이크 버전인 '월희 -어 피스 오브 블루 글래스 문'의 PV 영상과 출시일을 공개했다.

지난 2000년 12월 일본에서 출시된 월희는 당시 동인 서클로 활동하던 타입문이 선보인 첫 번째 게임으로, 동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커뮤니티를 통해 일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알려진 작품이다. 이후 팬디스크 및 애니메이션도 제작되었으며, 2008년에는 전연령판으로 리부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그간 출시일 및 세부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던 것과 달리, 이번 PV에서는 출시일 및 플랫폼, 주요 캐릭터들의 성우가 공개됐다. '토오노 시키' 역에는 카네모토 료스케, '알퀘이드 브륜스터드' 역에는 하세가와 이쿠미, '시엘 '역에는 혼도 카에데, '토오노 아키하' 역에는 시모지 시노, '히스이' 역에는 이치노세 카나, '코하쿠' 역에는 쿠와하라 유우키가 캐스팅됐다. 또한 원작의 주요 대사를 더빙으로 표현한 장면을 일부 노출, 성우들의 연기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나스 기노코가 시나리오, 타케우치 타카시가 캐릭터 디자인을 도맡고 타입문에서 직접 기획, 제작하는 '월희' 리메이크는 일본에서 2021년 여름에 PS4,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