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 온라인, 여름휴가 특집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27일)부터 8월 9일까지 약 2주동안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를 열고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보석빙고’는 게임판에 보석을 배치한 후 지정된 보석을 선택하여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빙고를 만드는 ‘뮤 온라인’ 내 미니게임이다.

‘보석빙고’에서는 각종 사냥터에서 구할 수 있는 카드조각 24개를 모으면 게임 참여에 필요한 ‘카드묶음’으로 자동 교환된다. 25칸으로 구성된 사각형에 6가지 종류의 보석을 배치해 빙고를 완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점수가 주어진다.

게이머는 보석을 모두 배치한 후 자동으로 등장하는 3개의 상자 중 1개를 선택해야 한다. 선택한 상자에서 나오는 14개의 보석들 중 사각형에 배치된 보석들과 일치하면 빙고가 완성되며, 가운데에 위치한 ‘MU’ 아이템을 통과할 경우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웹젠은 ‘보석빙고’에서 획득한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의 1위부터 50위에 오른 회원들에게 ‘+11 3차 날개(행운)’, ’50,000루드’ 등의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들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특정 점수대 별로 ‘뮨알’, ‘보석 묶음’, ‘펜릴의뿔피리’, ‘콘도르의깃털’ 등의 아이템들 중 1개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뮤 온라인 테스트 및 엘도라도 서버/ 뮤 블루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당첨자는 8월 8일과 8월 16일에 각각 공개된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