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버워치 GOTY 에디션 패키지' 27일 PC 및 PS4 버전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61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다수의 올해의 게임상 수상을 기념하며 선보이는 오버워치: GOTY(Game Of The Year) 에디션 한국어 패키지가 오늘(27일)부터 판매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GOTY 에디션 한국어 패키지는 PC, PS4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오버워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선스와 게임 내 영웅을 꾸밀 수 있는 스킨, 감정 표현, 승리 포즈, 음성 대사, 하이라이트 연출,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때 쓰는 크레딧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10개의 전리품 상자가 포함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오버워치 영웅들의 과거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스킨 5종(블랙워치 레예스(리퍼), 강습 사령관 모리슨(솔저: 76), 자연의 친구 바스티온, 보안 책임자 파라, 슬립스트림 트레이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트레이서 영웅, 디아블로3 메르시 날개, 스타크래프트2 게임 내 초상화(트레이서, 리퍼, 파라, 윈스턴, 바스티온, 솔저: 76), 그리고 하스스톤의 오버워치 카드 뒷면 등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오버워치: GOTY 에디션 한국어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 하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판매되며, 각 마트의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