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 ‘스타폴’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넥스트플로어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자사 독립 스튜디오 ‘지하연구소’에서 개발한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 ‘스타폴(STAR FALL)’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동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폴’은 ‘지하연구소’ 내 스페이드A 팀(디렉터 정현예)이 개발한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으로, 모바일게임에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인앱(In-App)’ 구매 및 유료 다운로드 등의 과금요소 없이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한 주인공 ‘도베르만’의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손쉬운 화면 터치를 이용해 3D 그래픽이 적용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는 ‘턴(Turn) 방식’ 플레이를 통해 공격 뿐만 아니라 방어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에 장착된 강화 장갑 ‘건틀릿’의 진화 방식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타폴’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및 일본 등 글로벌 150개 국가에 동시 출시되며 한글 및 영어를 지원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설립된 자사 독립 개발 스튜디오로, 회사 차원의 프로젝트 외에 자사 소속 디렉터들의 다양한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