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렐릭:신의노래' 정예보스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펀셀123 자료제공]




펀셀123(FUNCELL123)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MMORPG '렐릭:신의노래(이하 렐릭)'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날개 6종, 펫 2종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특정 시간 마을에 출현하는 정예보스를 15분 안에 처치하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정예보스의 등장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단계별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진영전인 진영쟁탈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 진영쟁탈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에 진행되며, 수집을 시작으로 보스와 대량으로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총 2단계의 임무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문양, 천기령 등 더 새로워진 콘텐츠와 함께 신규 코스튬 2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펫, 탈 것, 날개 육성 시스템을 비롯해 개인 뿐만 아니라 팀으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전투 시 여러 마리 펫과 동행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탈 것과 날개의 성장으로 전투력을 상승시자.

펀셀123코리아 김유상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기존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