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온라인 모드 '축출 모드' 무료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디지털터치 자료제공]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국어판의 신요소 추가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온라인 대전의 새로운 모드로 '축출 모드'가 추가된다. 최대 6인의 배틀 로열 형식으로 제한시간 내에 얼마나 많은 거인을 쓰러뜨려 포인트를 획득하는가를 경쟁하는 모드이다. 전투 방식에 따라 준비된 10종의 '능력 타입'에서 1개를 선택하여 각각 설정된 능력이나 스킬, 소지 아이템 등을 구사해서 거인들에게 도전한다.

자신의 전투 방식에 맞는 '능력 타입'으로 상위를 목표로 하는 것은 물론, 평소와는 다른 '능력 타입'으로 플레이하여 새로운 전략을 찾아내는 것도 가능하다. 업데이트는 무료로 진행된다. 온라인에 관해서는 5월에도 새로운 요소의 추가를 검토 중이다.

■ '축출 모드'의 기본 룰

제한 시간 내에 가능한 한 많은 거인을 토벌하여 포인트를 경쟁한다. 토벌할 때 거인의 팔다리를 절단하고나서 쓰러뜨리면 보다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 10종의 '능력 타입'

플레이어 능력이나 스킬, 소지 아이템은 10종류의 '능력 타입'에서 선택할 수 있다. '능력 타입'에는 '투척 타입', '기습 타입' 등이 있으며, 전략에 따라 능력·스킬·아이템이나 장비가 세트되어 있다.

■ 상대를 방해하는 아이템

이번 모드에서는 '마비탄', '페인트탄' 등의 상대를 방해하는 아이템이나 그런 것들을 회피하는 아이템도 등장한다. 소지 아이템의 종류나 소지 개수는 '능력 타입'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그러한 것도 고려해서 '능력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가로막는 거인들

적 거인으로 원작에서도 활약한 '여성형 거인', '갑옷 거인' 등도 등장한다. 상당히 높은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어설픈 방법으로는 겨룰 수 없으나, 토벌하면 대량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 역전 찬스

남은 시간이 1분이 되면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가 2배가 된다. 이것을 활용하여 단숨에 역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