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터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사이터스a' 2019년 상반기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개 |

레이아크는 오늘(15일) 개최한 자사의 게임 페스티벌 '레이아크 카니발 – RayarkCon 2018'에서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사이터스α'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또한 '사이터스α'를 내년 상반기 일본의 플라이하이 웍스를 통해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아크는 예고편을 통해 '사이터스α'의 수록곡인 'Chapter Omega'가 콘솔 버전 게임에 독점 트랙으로 수록되고, 작곡가 Sta와 Ice가 콜라보한 곡 'CATHE-DRAL'이 게임에 수록된다고 공개했다.

아울러 이벤트 현장에서 'Flame Dark', 'CitanLu' 두 곡도 연주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이 게임 수록곡과 더불어 원작과는 달라진 '사이터스α'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레이아크는 "내년이 마침 '사이터스'의 7주년인 만큼, 자사의 원작 게임인 '사이터스'의 스토리와 플레이 방식을 새로운 플랫폼에 이식하고 인터페이스 및 스토리를 재구성해서 플레이어들이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아크 관계자는 '사이터스α'에는 많은 게임 요소들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선 플레이어가 게임의 스토리와 내용 뿐만 아니라, 각각의 단서들을 찾아볼 수 있게 해주는 DATA 시스템 등이 추가된다. 그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모드도 이후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