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틴스플로어, 국내 최초로 오큘러스 ISV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서틴스플로어




가상현실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틴스플로어(대표 박정우)는 페이스북 오큘러스가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s)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국내 최초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완전한 기업용 솔루션 개발이 완료되었거나, 포춘 글로벌2000회사에 솔루션을 제공한 이력이 있어야 하는 등 까다로운 심사 조건을 거쳐 선발되며, 전세계에서 수십개 회사만이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최초로 이 프로그램에 파트너로 선정된 서틴스플로어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정신건강관리 솔루션 ‘캄앤이머스(Calm & Immerse)’ 뿐 아니라, 지난 4월 출시한 VR 리듬액션 게임 스텀퍼(STUMPER), 12월 런칭 예정인 SMTOWN VR 테마파크 솔루션에도 오큘러스 협업을 통해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큘러스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고객들이 가상현실을 도입하는 것에 도움을 주고, 서비스 제공자가 시장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마케팅 영역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그리고 파트너사에 한정된 기술적 지원은 물론, 기업용 제품 맞춤 개발 기능도 지원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박정우 대표는 “일반 고객용 제품으로는 구현하기 어려운 기술적 지원을 받고, 향후 글로벌 판매 활동도 지원 받는다고 알고 있다”며, “국내 최초 파트너로 선정된 만큼, 국내를 넘어 글로벌 가상현실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