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이슈] 도쿄게임쇼, 깜짝 소식 더 나올까?

카드뉴스 | 김수진 기자 |




#인벤뉴스
[ 2020.09.19 ~ 09.25 ]


한 주간 주요 이슈가 된 기사들과 신작 게임, 여기에 리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벤 뉴스입니다.

세계 3대 게임쇼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도쿄게임쇼 2020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TGS 2020 역시 타 게임쇼와 마찬가지로 전면 온라인으로 27일까지 진행됩니다. 연말에 PS5와 Xbox 시리즈 X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여러 게이머들의 시선이 몰렸는데요.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신작을 앞세운 스퀘어 에닉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신작을 가져온 캡콤, 세가와 아틀라스, 사이게임즈, 여기에 젤다무쌍을 메인으로한 코에이 테크모까지. 다양한 게임 소식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 모하임이 돌아왔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창립자인 그가 2019년 블리자드를 떠난지 1년 만에 새로운 게임 스튜디오를 설립하며 소식을 알렸는데요.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를 둔 드림헤이븐은 마이크 모하임을 포함, 앨런 다비리, 더스틴 브로더 등 블리자드 출신의 개발자들과 함께 길드워, 툼레이더 등 다양한 개발 경험을 가진 개발자들이 포진해있습니다. 두 개의 산하 스튜디오와 함께 오리지널 게임을 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제목을 클릭하면 각 기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면 PC 버전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