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C 액션에 올인한 액션스퀘어의 신작, '앤빌'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9개 |

액션스퀘어는 오늘(20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콘솔, PC 슈팅 게임 '앤빌'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작년 9월 SKT 5G 클라우드 게임 간담회에서 프로젝트GR이라는 이름으로 소개된 앤빌은 탑다운 슈팅에 로그라이크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우주에 흩어진 외계 문명의 유산 '볼트'를 찾는 앤빌의 일원이 되어 은하계를 탐사하게 된다. 각 은하계에 진입할 때 무작위로 생성된 행성에 진입하게 되며, 각종 적들의 위협을 물리치고 유물과 아이템을 회수하면서 적들을 소탕하거나 행성 탐사를 마쳐야 한다.

각 맵마다 100여개의 유물과 수십 종의 무기가 무작위로 생성되며, 해당 지역에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무기도 무작위로 선정된다. 이를 최대한 시너지가 나도록 조합해 난관을 극복해나가야 한다. 영상을 통해서 기본 총기와 네 종류의 보조 무기, 회피를 활용해서 적과 맞서 싸우는 과정과 필드에 무작위로 생성된 유물을 획득, 강화시켜서 각종 능력치를 올리거나 버프 등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싱글플레이와 더불어 멀티플레이 영상도 공개됐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고자 하는 은하에 들어갈 때 싱글플레이/멀티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3인까지 같이 플레이 가능하다. 각 캐릭터별로 다른 능력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서 적을 무찔러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한 플레이어가 사망했을 때 다른 플레이어가 부활시키는 등 협력 요소도 일부 공개됐다.

앤빌은 PC와 콘솔로 개발 중이며, 액션스퀘어측은 Xbox 게임 패스를 통한 클라우드 게임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PC 버전은 9월 1일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2월 3일 데모 버전을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